인기 검색어
2024-02-23 18:00:00
-
뉴스
더보기-
심평원 고객센터, '한국의 우수 콜센터'로 12년 연속 선정…작년 상담원 직접 고용 직영 운영체계로 전환
[원주=강원순 기자]건강보험심사평가원(이하 ‘심사평가원’)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(KMAC)에서 주관하는 ‘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(KSQI)’ 콜센터 부문에서 '한국의 우수 콜센터'로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.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1년간 전문가의 콜 모니터링을 통해 ▲수신여건 ▲고객맞이 ▲상담태도 ▲업무처리 ▲종료태도 등 여러 항목에 대한 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고 총점 91점 이상인 콜센터를 ‘한국의 우수 콜센터’로 선정한다.심사평가원 ..
2022-05-26
핫클립
더보기‘한국의 우수 콜센터’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방송프로그램
더보기‘한국의 우수 콜센터’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-